“우리 아기의 첫 스와들”
처음 세상을 만나는 아기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포근한 안정감이죠. 뉴본 케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회원 혜택.
1) 바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
2) 카플친 최대 5만원 웰컴 쿠폰팩
3) 친구 초대하면 친구도 나도 5천원
01.
스와들이 필요한 이유
출생 후 아기는 낯선 세상에서 불안한 감각을 경험해요. 스와들은 신생아가 외부환경에 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모로 반사 완화
- 과도한 뒤척임 방지
- 자궁 속 환경과 비슷한 느낌 제공
- 수면 루틴 형성
02. 그 많은 스와들 중에, 왜 에콘드 스와들일까요?
태열에 민감한 신생아를 위해 ‘mesh’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 자연스러운 공기 순환으로 태열을 방지하고, 아기가 편안한 체온을 유지시키도록 도와줍니다.
아기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움직일수 있도록 ‘대나무 섬유’를 사용했습니다.
: 은은한 탄력성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은 모로반사를 더욱 완화시켜 주어 깊고 평온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2-way 지퍼를 사용해 입고 벗기가 쉽습니다.
: 위아래 열리는 지퍼 사용으로 기저귀 교체를 빠르고 편리하게 도와주어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편안한 제품입니다.
03.
스와들,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요?
스와들은 보통 생후 0~3개월 정도까지 입히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하지만 아기마다 성장 속도가 달라 4~6개월까지사용하기도 해요. 에콘드 스와들은 S/M/L 세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어 아기의 체중과 개월수에 따라 폭넓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04. 스와들 졸업 시그널 체크 리스트
아기가 스스로 뒤집기를 시작할 때는 스와들을 벗어야 합니다. 보통 3~4개월 사이에 뒤집기가 시작되니, 아기의 발달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해요.
- 뒤집기를 시작했나요?
- 아기가 답답해하며 손을 빼려 하나요?
- 수면 시간이 점점 일정해 지나요?
이 3가지 신호가 보이면 이제 수면조끼 전환 시기!
NEW ITEM
신생아의 모로 반사를 부드럽게 잡아주어 아기가 편안하고 깊은 꿀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뱀부 스와들'과 외출 필수품 "뱀부 보넷"
BAMBOO ITEM
태열에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Bamboo 메쉬 소재 아이템들
NEWBORN BEST ITEM
처음 세상을 마주하는 연약하고 순수한 아기들을 가장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서
갓 태어난 아기들에게 더욱 실용적이고 자연스러운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았어요.
스와들 졸업 후 '수면조끼'
겨울이나 여름이나 이불 걷어차며 자는 아이들에게 필수인 수면조끼를 소개합니다.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 시절의 아기때부터 활동이 과해지는 7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편하게 착용할수 있도록 3가지 사이즈로 만나보세요.
선물하기 좋은 수면조끼 선물세트
소중한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지 않도록!
에콘드 수면조끼 베스트 선물세트만 모아서 보여드려요.
기프트 패키지
원하는 선물이 있다면 에콘드 기프트 패키지에 담아서 선물하시길 추천드려요!